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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전면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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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전면 개편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0.06.26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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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이 26일 모바일금융앱 ‘OK모바일뱅킹’을 전면 개편해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뱅킹 서비스는 비대면 계좌개설 프로세스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편의성과 사용성 개선을 위해 계좌 개설 및 대출 프로세스를 간소화했으며, 로그인 후 첫 화면에서는 ‘나의 계좌’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해 고객들의 본인 거래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메인화면에서 주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해 사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OK저축은행, 모바일뱅킹서비스전면개편
▲OK저축은행, 모바일뱅킹서비스전면개편
또한 누구나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뱅킹의 UI/UX도 개편했다. 

고객들의 사용 패턴을 기반으로 금융상품 정보, 적합한 상품추천 및 개인화 메시지가 제공된다. 아울러 기존의 은행 중심으로 표기됐거나 고객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금융용어도 소비자가 이해하기 쉬운 표현으로 변경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서비스 안정화와 편의성 증대를 목표로 진행됐다. 고객들의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정보와 상품추천 기능을 추가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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