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 진행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 진행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6.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환경캠프는 전국의 초등학생(5‧6학년)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접수를 진행한다.

플라스틱 문제에 대해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로 대응할 수 있는 ‘어린이 에코 크리에이터’를 육성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캠프는 생활 속 거리두기를 고려해 온라인 입학식(7월 11일)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미션 ▶환경 전문가들과 함께 플라스틱 문제를 고민해보는 온라인 환경 토크쇼 ▶플라스틱 없이 생활해보는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나만의 환경 캠페인 영화 만들기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업사이클링‧그린 디자인‧환경 영상 제작 전문가들이 5주간의 비대면 멘토링을 통해 함께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퍼시픽 CSR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어린이들이 지속가능한 미래를 고민해보고 전 지구적인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을 확산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