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뉴스킨 코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 리브랜딩
상태바
뉴스킨 코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 리브랜딩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7.0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로고와 패키지를 변경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재정비해 리브랜딩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뉴컬러는 ‘아름다움은 본질로부터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뉴스킨이 30여 년간 축적해온 퍼스널 케어 제품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담아 완성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새로운 로고는 본질에 집중하는 뉴컬러의 철학을 담아 쉽고 단순한 형태로 변경했다. 새로운 패키지 또한 뉴컬러가 추구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뉴스킨 코리아에 따르면 뉴컬러의 리브랜딩은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영감을 주는 메이크업 케어(Authentic Makeup Care)’라는 브랜드 정체성에서 출발했다. 본질에 집중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가꿀 수 있는 건강한 메이크업 제품을 생산하는데 역량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의 핵심은 ‘메이크업은 결점을 감추는 것이 아니라 내재돼 있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가꿔나가는 것’이라는 뉴컬러의 신념을 소비자들이 인식하도록 하는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이미 존재하는 아름다움을 발견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킨은 이번 리브랜딩을 기념해 뉴컬러 브랜드 필름을 시청하면 신제품 클렌징 수플레 1회 체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