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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11번가와 티볼리 공동 마케팅... 언택트 맞춤형 구매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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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11번가와 티볼리 공동 마케팅... 언택트 맞춤형 구매혜택 제공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0.07.03 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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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협력, ‘갓성비’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한 티볼리 전 모델을 비대면(untact)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티볼리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금)까지 11번가(www.11st.co.kr)에서 20만 원 할인권을 반값(50% 할인)인 10만 원에 구매, 신차 계약 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권을 구매하면 가까운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와 시승 신청을 비롯한 구체적인 구매 상담이 진행된다.

이 달 쌍용차가 티볼리 출시 5년을 맞아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타일/안전/편의 등 풀옵션급 사양들을 기본 적용하고 선착순 1000대 한정 130만 원 할인혜택이 적용된 2280만 원(휘발유 모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안전사양으로 9가지 필수 첨단주행보조기술(ADAS)과 6에어백을 기본 적용하고 △Full LED 램프(헤드/포그/리어램프 포함)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등 고급 외관 사양, 인테리어는 △전용 레드 스티치(Red Stitch) 인테리어(시트, 암레스트, 스티어링휠, 대시보드 등)가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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