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정관장,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식 ‘지니펫 더홀리스틱’ 출시
상태바
정관장,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식 ‘지니펫 더홀리스틱’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7.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의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은 ‘더홀리스틱’ 사료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대상 제품은 홍삼&신선한연어, 홍삼&호주산양고기, 홍삼&국내산오리 등 3종이다.

정관장에 따르면 ‘지니펫 더홀리스틱’ 리뉴얼 제품은 기존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을 증대하고 정관장 6년근 홍삼 성분을 더해 영양보급은 물론 면역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징을 가졌다.
 
반려견의 충분한 영양보급을 위해 순수한 조단백질 성분 비율이 높은 동물성 단백질이 증가했다. 단백질 영양소의 분자 구조를 미립화해 알러지와 소화까지 향상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각 제품의 특성에 맞게 기능성도 추가됐다.

‘더홀리스틱 홍삼&신선한연어’는 글루코사민과 초록입홍합 원료를 추가해 관절건강을, ‘더홀리스틱 홍삼&호주산양고기’는 금잔화추출물과 베타카로틴을 추가해 눈 건강을, ‘더홀리스틱 홍삼&국내산오리’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함유로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니펫 더홀리스틱’은 식성이 까다로운 강아지들의 식욕을 자극할 수 있도록 반려견의 기호성 증진을 위한 원료를 담아 특유의 향과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지니펫 관계자는 “더홀리스틱은 6년근 홍삼성분과 단백질 성분이 만나 균형잡힌 영양과 면역력을 위한 반려견 건강식이다”라며 “고급원료를 찾는 소비자 니즈 충족을 위해 정관장이 보증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