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광동 옥수수수염차, ‘Na를 가볍게!’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광동 옥수수수염차, ‘Na를 가볍게!’ SNS 이벤트 진행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7.2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소재로 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댓글을 이용해 홈캉스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초대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광동제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접속해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열리며 당첨자에게는 광동 옥수수수염차 1박스가 제공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올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은 ‘Na를 가볍게’로,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는 ‘Na’와 나트륨을 뜻하는 ‘Na’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며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한국인들에게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동 옥수수수염차는 최근 인기 유튜버 쯔양과 함께 여러 가지 달고 짠 음식을 먹는 영상(먹방)을 공개해 조회수 100만회를 바라보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광동 옥수수수수염차는 2006년 출시 이후 2010년부터 국내 RTD 차 음료 시장 매출 1위(닐슨코리아 통계 기준)를 수성하고 있다. 올해 5월 기준 RTD시장 내 점유율은 17.5%로 2, 3위 브랜드와 4.9%, 6.6%포인트 차이를 기록 중이다.

최근에는 한국식품연구원 최상윤박사 연구팀이 ‘옥수수수염 추출물, 체내 당독소 저감’ 연구결과를 발표하면서 옥수수수염이 다시 한 번 주목 받았다. 발표에 따르면 한국식품연구원 기능성소재 연구단은 옥수수수염 추출물을 이용해 과도한 당 섭취로 인한 체내 당 독소 축적을 억제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