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데이’ 이벤트는 이오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정기 이벤트로 매달 25일마다 SNS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남양유업에 따르면 ‘이오’ 브랜드는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시기에 ‘올여름 자녀와 함께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댓글로 공유하며 자녀와 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오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해당 내용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오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오데이’ 이벤트를 지속 시행해 고객들이 이오 제품에 보내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1996년 출시한 이오는 지난해 11월 새롭게 리뉴얼했다. 국내 최저당과 나트륨, 국내 최다 영양으로 성장, 자기방어, 두뇌, 치아, 정장까지 고려한 어린이 요구르트 대표 브랜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