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F푸드, 모바일 커머스 '그립’과 '여름철 해산물 기획전'
상태바
LF푸드, 모바일 커머스 '그립’과 '여름철 해산물 기획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7.2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푸드(대표 이승우)는 27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동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여름철 해산물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스마트폰에 '그립'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상품을 판매하거나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특별전은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활동하는 개그맨 박성광과 LF푸드의 전문 셰프가 출연해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은 원하는 제품을 직접 선택해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판매 품목은 랍스터 450g, 문어숙회슬라이스 150g, 숙회문어 한마리(1kg)로 랍스터 450g은 정가 대비 25% 할인된 1만4900원, 문어숙회슬라이스 150g은 정가 대비 31% 할인된 8900원, 숙회문어 한마리(1kg)는 정가 대비 28% 할인된 2만8900원에 판매된다.


LF푸드 이커머스 사업부 김은종 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가족과의 홈파티용이나 안주용으로 또 휴가철 캠핑용 음식으로 먹을 수 있는 해산물 특별전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고급 레스토랑에서 접했지만 어떻게 조리할지 몰라 익숙하지 않았던 해산물을 쉽게 조리하는 방법도 ‘그립’을 통해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