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뉴스킨, 장마 이후 무더위 대비 건강관리법 제안
상태바
뉴스킨, 장마 이후 무더위 대비 건강관리법 제안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7.2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 이후 본격적인 무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뉴스킨 코리아는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안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 여름철에는 땀을 많이 흘려 탈수현상이 생길 수 있고 에어컨 등 냉방기기에 장시간 노출돼 냉방병 발생 위험도 있다. 기온 차가 큰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여름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선 가벼운 운동이라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뉴스킨 코리아는 운동과 함께 적절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 도움 받고 싶다면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의 ‘TRGO’를 추천했다. TRGO는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TRGO 프리 워크아웃+’와 운동 후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RGO 포스트 워크아웃+’가 한 세트다.

뉴스킨에 따르면 상큼한 베리맛의 ‘TRGO 프리 워크아웃+’는 비타민 D와 판토텐산이 함유돼 있고 ‘TRGO 포스트 워크아웃+’는 유청 단백질과 카제인 단백질, 글루코사민, 비타민 C·D·E 함유로 양질의 단백질을 공급하고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성분인 비타민D는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의 ‘비타민D 구미 1,000 IU’를 통해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위스산 비타민D 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상큼한 블루베리맛으로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형태다. 하루 한 개의 구미로 비타민 D 1000 IU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매끼 균형 잡힌 식사를 챙기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렵다면 기초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의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제안했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오메가3와 항산화 비타민, 미네랄 등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를 하루 2회, 1회 4캡슐로 편리하게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