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맥도날드, 상금 1000만 원의 주인공은? ‘#2020빅맥송’ 이벤트 시작
상태바
맥도날드, 상금 1000만 원의 주인공은? ‘#2020빅맥송’ 이벤트 시작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7.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는 7월 30일부터 8월 26일까지 ‘#2020빅맥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빅맥송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2011년 처음 개최된 이래 올해로 5번째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나만의 빅맥송을 부르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2020빅맥송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영상을 제출한 주인공 한 명에게 1000만 원의 상금과 TV CF 출연 기회, 빅맥송 트로피를 수상한다. 매주 우수작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빅맥송 핀과 빅맥 단품 쿠폰 10매를 제공한다.


아울러 ‘주라주라’ 다비이모와 ‘국민손자’ 정동원이 #2020빅맥송 캠페인 TV CF에 출연해 빅맥송을 부르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CF는 7월 29일부터 온에어되며 TV 및 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자칫 무료해질 수 있는 여름 휴가철 #2020빅맥송으로 고객들에게 특색있는 재미를 제공하고자 진행한다”며 “빅맥송과 함께 빅맥을 통해 가장 잘 구현된 베스트 버거의 변화된 맛에 대한 보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