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 시리즈의 일환으로 도입된 화상회의시스템은 고객의 이메일로 URL을 발송해 접속하고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본점-고객-영업점 간의 화상회의를 통해 대면 심사가 불가능할시 대응이 가능해졌다. 뿐만 아니라 긴급을 요하는 여신심사 업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손병환 은행장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했음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언택트 여신지원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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