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 맛집 짜장 소스 등 신제품 5종 출시
상태바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 맛집 짜장 소스 등 신제품 5종 출시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8.0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자체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고메이494’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로 내놓은 제품은 중화 짜장과 수제잼, 한우 함박 스테이크, 스틱형 참기름과 들기름이다.

중화짜장은 유명 특급호텔 중식당의 레시피를 더해 만들었다. ‘고메이 494 중화짜장’은 44년 전통의 명문 중식당 ‘도원’의 수석 셰프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 전통 중화 짜장의 맛 그대로를 담았다.

‘수제잼’은 갤러리아가 직접 엄선한 원재료를 최적의 조합으로 블랜딩해 재료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살린 ‘프리미엄급’ 수제잼으로 총 4종을 출시했다.

‘한우 함박스테이크’도 원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렸다. 국내산 한우(함량 65%)를 사용, 고기를 얇게 썰어 식감을 살렸고 인공 감미료가 아닌 생 야채로 맛을 냈다.
편리성을 강화한 가정간편식 상품 2종도 선보인다.

대표적 스테디셀러 상품인 고메이 494 참·들기름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편리함을 강화한 스틱형 참·들기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제품과 달리 1회용 파우치 형태에 담겨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수산물 가정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해 연어구이 신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특수 알루미늄 재질의 용기에 담겨 있어 별도의 손질 없이도 전자레인지, 오븐 등에 바로 조리 가능하다. 또한 비린내 제거 특허 기술과  ‘과열증기방식’으로 제조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HMR 및 가공 식품 등 다양한 식품 자체 브랜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