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증권,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 12월까지 진행
상태바
삼성증권,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 12월까지 진행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0.08.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를 8월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12월까지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로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과 관련해 출제한 문제를 맞추는 이벤트다.

8월에 진행되는 해외주식 퀴즈로는 '대체육' 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 4개 사 중에서 8월 한 달 간 누적수익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기업을 전망해보는 문제로 진행된다. 

 

퀴즈에 등장하는 글로벌 기업 4개사는 '비욘드미트', '켈로그', '맥도날드', '스타벅스' 등으로 해당 이벤트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12월까지 매월 진행되는 퀴즈에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다.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월 새롭게 제공되는 퀴즈에 참여하면 된다.

한편 삼성증권은 신규고객의 온라인 해외주식 수수료를 미국 매수 기준 0.09%로 해외 ETF(상장지수펀드), ETN(상장지수증권)의 수수료는 미국 매수 기준 0.045%로 인하하는 이벤트를 12월까지 진행 중이다. 

신규 온라인 고객들은 국가별 최대 95%의 환율 우대혜택(미국달러 기준, 매매기준율+스프레드 0.05% 적용)과 실시간 시세 무료 혜택 등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늘어나는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해 '글로벌 ETF 모니터', '글로벌 유망종목'과 같은 해외주식 전용 동영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