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성코퍼레이션 이만우 대표와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상태바
동성코퍼레이션 이만우 대표와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8.0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고분자 신소재 및 복합소재 개발 전문기업 동성코퍼레이션 이만우 대표와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최근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는 국민 모두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확장됐다.

이번 챌린지는 바스프(BASF)의 김영률 회장이 이만우 대표를 지목하면서 진행됐다. 동성코퍼레이션은 존경을 뜻하는 수어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를 SNS에 게시하고, 의료진의 헌신과 각계 각층에서 노력하는 모든 이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표했다.

이만우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더운 날씨에도 묵묵히 노력하고 계신 의료진과 확산 방지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하고 계시는 국민 모두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한다”며 “덕분에 챌린지의 진심 어린 취지에 십분 공감하며, 동성 임직원들의 참여가 캠페인에 조금이나마 보탬과 응원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만우 대표는 다음 주자로 여천NCC 최금암 공동대표, 코리아피티지 박장환 대표, 유니드글로벌코퍼레이션 이종탁 대표를 지목했다.

한편 동성코퍼레이션은 지난 5일 사랑의열매중앙회를 통해 서울시의사회에 1400만 원 상당의 ‘메디폼’을 기부했다. 메디폼은 동성그룹의 자회사인 제네웰 제품으로 습윤 환경을 조성해 치료를 촉진하고 상처 부위를 보호하는 대표적인 폼형 창상피복재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