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시크릿 머드 샴푸, ‘2020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선정
상태바
시크릿 머드 샴푸, ‘2020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선정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8.1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해 미네랄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의 샴푸 2종이 동아일보 뷰티 어워드에 2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동아일보 골든걸이 최근 발표한 ‘‘핫’한 여름을 위한 최고의 남성&커플 뷰티 아이템 20‘에 선정된 시크릿 미네랄 리치 하이드레이팅 머드 샴푸’는 이스라엘 사해에서 추출한 머드와 소금이 주요 성분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와 모발에 보습을 공급하는 아르간커넬 오일, 건조한 모발 개선에 도움이 되는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아마씨 오일 등의 성분도 포함돼 있다.

이 제품은 여름철 무더위와 땀, 냉방 등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관리하는 데 남성과 여성이 함께 사용하기에 좋은 ‘커플템’으로 주목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해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봄 뷰티 아이템’에서는 헤어 케어 부문 두피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시크릿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스칼프 샴푸’가 선정된 바 있다.

‘시크릿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스칼프 샴푸’는 사해 소금을 73% 함유하고 있는 두피 전용 케어 제품이다. 시크릿에 따르면 이 제품은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 묵은 각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페퍼민트 오일과 알로에베라잎즙 가루가 두피에 청량감을 선사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시크릿의 두 샴푸 모두 합성계면활성제인 소듐라우릴설페이트(Sodium Lauryl Sulfate, SLS)를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동아일보 골든걸은 지난 6월24일부터 7월6일까지 자체 SNS를 통해 ‘최고의 남성 화장품’과 ‘남성과 여성이 함께 사용하기에 좋은 화장품’을 묻는 설문조사를 지난 진행했다. 총 1568명이 응답했으며 가장 만족도 높은 뷰티 아이템을 중심으로 올여름 추천할 만한 뷰티 제품 20종을 선별해 지난달 발표했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 상무는 “골든걸 에디터스 픽은 동아일보의 뷰티 에디터들이 검증한 뷰티 어워드인 만큼, 시크릿의 샴푸 2종이 모두 수상했다는 사실은 헤어 케어 제품으로서 시크릿 샴푸가 한국 시장에서 명실상부하게 인정받고 있음을 의미한다”며 “두 가지 시크릿 샴푸를 함께 사용하면 헤어와 두피를 동시에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해 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시크릿 화장품은 이스라엘 현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자체 연구소의 과학적 분석과 축적된 기술력을 발판으로 스킨케어 분야에서 명성을 쌓아오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