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이배냇, 배냇밀 이유식 서포터즈 '배냇맘마' 1기 모집
상태바
아이배냇, 배냇밀 이유식 서포터즈 '배냇맘마' 1기 모집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8.1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은 오는 8월24일까지 배냇밀 이유식 서포터즈 ‘배냇맘마’ 1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배냇맘마’는 아이의 생애 첫 이유식을 만드는 엄마의 마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배냇맘마’ 1기는 초기 15명, 중·후기 15명 등 총 30명을 모집한다. 14개월 미만의 아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블로그, 카페, SNS 등 활동을 활발히 하거나 임신·출산·육아와 관련된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보유한 자는 우대받는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 동안 배냇밀 제품(이유식, 간식 등) 체험, 아이배냇 배냇밀 브랜드 및 제품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배냇맘마’는 매월 8만 원 상당의 미션박스와 배냇밀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최대 10만 원 할인, 이유식·분유 제외)을 제공받으며 신제품은 출시 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 받는다.

월 우수활동자(3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되고, 최종 우수활동자 1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과 5만 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최종 미션 완료자에 한해 엄마 본인과 아기의 이름으로 아이배냇 제품이 기부된다.

서포터즈 지원시 ‘배냇맘마’ 모집 내용을 SNS에 공유하는 사전 안내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 완료 시 서포터즈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배냇밀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서포터즈 선정 결과 및 이벤트 당첨자는 8월 26일 개별 통보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배냇밀’을 만들어 가고자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아이먹거리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은 배냇밀 이유식을 비롯해 다양한 유아간식을 직접 체험하며 ‘배냇맘마’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