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밤? 스마트한 ‘꿀잠템’ 눈길
상태바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밤? 스마트한 ‘꿀잠템’ 눈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8.1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 장마가 끝나자마자 푹푹 찌는 더위로 잠 못 드는 여름밤 숙면을 도와줄 다양한 ‘꿀잠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쿨터치(CoolTouch™) 베개’는 듀라쿨 테크놀로지(Duracool technology)가 적용된 시원한 소재로 만들어져 수면 중 과도한 열기를 흡수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 제품이다. △템퍼 오리지날 베개 쿨터치와 △템퍼 컴포트 베개 쿨터치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템퍼 ‘프리마(Prima) 19 매트리스’는 기존 템퍼 매트리스 컬렉션에 19cm 매트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시원한 촉감을 전해주는 쿨터치(CoolTouch™)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수면에 영향을 끼치는 매트리스와 베개는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쿨터치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템퍼 제품으로 열대야에도 숙면을 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에서 선보인 ‘365 파자마’는 오가닉 면을 사용해 통기성과 흡습성을 갖춰 덥고 습한 날씨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풍기인견 속옷 대표 브랜드 케이실크의 ‘풍기인견 노노 브라탑’은 가볍고 시원하며 통풍이 뛰어난 자연 유래 섬유 ‘인견’을 사용해 땀 흡수력이 탁월하다.

KGC 인삼공사 브랜드 정관장의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제품도 있다.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쌀겨)주정 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 성분을 함유해 바쁜 현대인의 편안한 잠과 스트레스 완화를 돕기 위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