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경기도 파주시에 사는 김 모(여)씨는 1년 전 구입한 자동차 뒷자석 좌우 문틀에 도장 고무로 인한 변색 현상이 일어났음을 확인했다. 서비스센터에 AS 보상을 요청했지만 ‘자연적인 도장 변색이 아니고 개인적 관리 소홀’이란 답변과 함께 거부당했다. 김 씨는 “고무로 인한 변색 현상을 개인 관리 소홀 문제로 몰고 가는 태도에 황당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남양유업 경영진, 한앤코측 이사로 교체…홍원식 회장 물러나 HJ중공업 건설부문, 김완석 신임 대표 취임 W컨셉,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 24SS 패션 룩북 콘텐츠 선보인다 위메프, 뷰티 리뷰 체험단 1000명 모집...“경험 중시 트라이슈머 공략” 김남구 한투지주 회장 "미래 위한 투자에 최선" 경기도 특사경, 어린이 선호식품 취급업소 불법행위 대거 적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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