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젝시믹스, 2020년 가을·겨울 남성 라인 신상품 47종 출시
상태바
젝시믹스, 2020년 가을·겨울 남성 라인 신상품 47종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0.09.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2020년 가을·겨울 남성 라인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맨즈 라인 신제품은 상하의 총 47개 품목으로 티셔츠, 슬리브리스, 쇼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업체에 따르면 운동 시 편안한 움직임을 돕기 위해 통풍성이 좋고 가벼운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업체에 따르면 ‘젝시믹스 맨즈’는 운동을 생활화한 남성을 겨냥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한국 남성 체형에 최적화된 제품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젝시믹스 브랜드 매출의 10%가량을 차지하는 등 파급력을 넓혀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트리플 엑스 숏슬리브’엔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기능성 원단 ‘에코티브’를 사용했다. 또 7가지의 색상으로 선택폭을 넓혔다.

‘러닝 슬리브리스’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원단으로 만들어 활동적인 퍼포먼스에도 안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액티브 쿨링 하프쇼츠’엔 더블 메쉬 조직의 에어로쿨 소재가 더해져 비침 없고 뛰어난 쿨링감을 준다.

젝시믹스 이수연 각자대표는 “지난 5월 맨즈 라인 론칭 후 시장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맨즈 라인업을 본격 강화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품질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