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이베이코리아서 생활용품 10종 최대 30% 할인
상태바
깨끗한나라, 이베이코리아서 생활용품 10종 최대 30% 할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9.1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오는 27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진행하는 ‘2020 한가위 빅세일’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2020 한가위 빅세일’은 이베이코리아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 이간 깨끗한나라는 자사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기저귀, 생리대, 화장지, 물티슈 스테디셀러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총 10종이다. 기저귀는 맞춤형 팬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앤모션’, 100% 천연코튼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를 준비했다. 생리대는 신제품인 더마 생리대 ‘디어스킨’을 비롯해 100% 순면커버 ‘순수한면 제로’, 100% 유기농 순면커버 ‘건강한 순수한면’ 등 3종이다.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화장지와 물티슈도 할인 판매한다. ‘순수브라운 3겹 화장지’와 ‘순백 3겹 화장지’, 요리할 때 쓰기 좋은 ‘아껴 쓰는 키친타월’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비야비야 푸디’와 ‘페퍼민트 물티슈’도 선보인다.
 
깨끗한나라는 풍성한 혜택을 위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빅세일 쿠폰’과 ‘깨끗한나라 브랜드 쿠폰’ 등 2가지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시 쿠폰을 중복 적용할 수 있으며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과 함께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켜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