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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쇼핑, 판매자·구매자 쌍방향 소통 방송 ‘랜선 식구’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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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쇼핑, 판매자·구매자 쌍방향 소통 방송 ‘랜선 식구’ 확대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0.09.15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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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쇼핑이 쌍방향 소통 쇼핑 방송 ‘랜선 식구’를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방송은 화면에 소비자를 등장시켜 판매자와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방식이다.

랜선 식구는 공영쇼핑의 농축산물 프로그램인 ‘TV하나로마트’에 선보인 방송으로 사전에 참여 의사를 아홉 가족을 선정해 대형 미디어월 화면에 송출한다.

이 가족은 방송 전 미리 받은 판매 상품을 방송 중 시식하고 쇼호스트와 소통하며 제품을 평가한다. 업체에 따르면 ‘랜선 식구’가 참여한 방송(2회)은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의성 진황도 복숭아를 선보인 지난달 25일 방송에서 약 4000세트를 판매했으며 같은 상품을 판매한 지난 1일 방송에선 38분 만에 4100세트 이상을 판매해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랜선 식구는 이날 17시 40분 TV하나로마트 ‘귤로장생 제주 황금향’ 방송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다음 ‘랜선 식구’ 참여 신청은 방송에서 별도 안내한다.

공영쇼핑 박정환 방송제작실장은 “랜선 식구를 생산자·제작진·소비자가 함께 소통하는 ‘멀티 커뮤니케이션’으로 키워나가겠다”며 “참여 가능 랜선 가구를 확대하고 고객뿐만 아니라 산지의 생산자도 연결하는 등 ‘식구’를 더욱 늘려 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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