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차량 전시 공간 마련
상태바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차량 전시 공간 마련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0.09.1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차량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4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1층에 오픈한 한성모터스 전시공간은 새로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전략적으로 선보이고, 방문 고객에게 차량 관련 정보 및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랙션 코너도 별도로 마련되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으리라고 보인다.

 

9월 하반기부터는 해당 공간에서 SUV 전시 이벤트인 ‘SUV SPOKE’가 진행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SUV 라인업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신모델 The new GLA, The new GLB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부산 서부상권 및 원도심의 거점지역에 위치하여, 부산 시민의 큰 관심과 활동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이번에 마련된 전시공간을 활용하여 한성모터스는 향후 출시될 메르세데스-벤츠 신모델을 선보이고, 롯데백화점 MVG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부산 서부상권의 중심지인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한성모터스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신모델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