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버드와이저, 캠핑족 겨냥 캔맥주·그릴·도마로 구성된 '그릴 패키지' 출시
상태바
버드와이저, 캠핑족 겨냥 캔맥주·그릴·도마로 구성된 '그릴 패키지'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9.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드와이저는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를 위해 ‘그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급증하는 캠핑족이 좀 더 편하고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그릴 패키지’는 버드와이저 355ml 캔 12개, 불판과 숯통이 포함된 그릴, 나무 도마로 구성됐다. 무광 블랙 디자인의 그릴은 가벼운 무게와 적당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하다.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지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6만 원대다.
 


김아영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그릴 패키지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국내에서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와 함께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드와이저는 미국의 대표 라거 맥주로서 1876년 탄생 이후 전 세계에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 가장 처음 소개된 수입 맥주로 33년이 넘는 시간 동안 특유의 부드러운 맛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