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섬, 온라인 편집숍 ‘EQL’ 오픈 100일 감사제 진행
상태바
한섬, 온라인 편집숍 ‘EQL’ 오픈 100일 감사제 진행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9.2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자사의 온라인 편집숍 ‘EQL’ 론칭 100일을 맞아 10월 1일까지 ‘100일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금액 할인 프로모션이 열린다. 아크네 스튜디오・로에베・마르니・오프화이트・써네이 등 8개 해외 유명브랜드와 레어뷰・렉토・다이애그널・인스턴트펑크 등 13개 국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100여 개의 상품을 50~80% 할인(정상가 기준 할인율) 판매한다.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EQL 회원은 행사기간내 ‘100% 당첨 럭키드로우’를 통해 아크네 스튜디오・로에베・오프화이트 등의 브랜드 상품을 제공한다. 또 럭키드로우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24시간 내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한 장을 증정한다. EQL 회원은 행사 기간 중 매일 한 번씩 참가할 수 있다.

EQL은 매월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테마에 맞는 감각적인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9월 테마는 '일상의 쉼표'로, EQL 전용 브랜드인 레어뷰를 포함해 아모멘토・이에이・엔오르・잉크・제이리움・포터리・셔터 등 8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제작한 EQL 단독 상품을 판매한다. 또 모델 박세라・안아름・제임스 리 맥퀸이 추천하는 패션 스타일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