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세타필, 김참새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굿즈' 론칭...10월 공개
상태바
세타필, 김참새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굿즈' 론칭...10월 공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9.2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로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대표 김연희)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따.

김참새 작가는 프랑스 낭시 국립고등 예술학교 출신으로 비비드한 컬러와 유쾌한 심상을 크레파스로 표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보는 이들에게 동심과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그림체로 몽블랑, 바네사브루노, 스텔라, 네파, 카카오톡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인기 작가다.

세타필 측은 깨끗하고 순한 이미지의 세타필이 비비드한 컬러와 위트를 담은 김참새 작가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몸과 마음에 힐링과 활력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굿즈 디자인은 10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세타필은 2020 F/W 시즌을 맞아 코로나19에 지친 피부와 마음에 힐링이 되어줄 '#밀당보습' 캠페인도 시작한다.

'#밀당보습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진행돼 온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좀 더 색다르게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하고 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세타필은 1+1 스페셜 기프트 세트도 마련했다. ‘나를 아끼는 시간’ 콘셉트로 구성된 세트는 세타필 대표 상품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크림,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으며 체험 키트 또는 미니어처가 추가로 제공된다.

세타필 마케팅팀 김정연 부장은 “올 F/W 시즌 새로운 세타필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이들에게 활력과 위로가 돼 줄 것이다”라며 “가족이 함께 모이는 추석 시즌 세타필 기프트 세트를 준비한다면 누구에게나 환영받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