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에 거주하는 윤 모(남)씨는 최근 오픈마켓서 구입한 수제간식을 반려견에게 먹이려다 깜작 놀랐다. 수제간식이 심하게 부패돼 포장지 곳곳에 푸른곰팡이가 피어있었던 것.
포장 과정에서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제품은 밀봉도 제대로 안 된 상태였다.
업체 측은 “검수에서 실수가 있었다. 환불해주겠다”는 한 마디로 상황을 마무리하려 했다고.
윤 씨는 “구매후기를 보니 부패해 있었다는 내용의 글이 대부분이었다”며 “오픈마켓 측은 문제 판매업자를 관리 감독해 소비자 피해를 막아야할 것”이라고 꼬집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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