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엔씨소프트, 모바일 신작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 오픈
상태바
엔씨소프트, 모바일 신작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 오픈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10.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트릭스터M은 엔씨소프트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의 신작 게임으로 2003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한 '트릭스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개발되고 있다. 드릴 액션, 2D 도트 그래픽 등 원작의 주요 요소를 계승한다.

엔씨소프트는 브랜드 페이지에 트릭스터M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에서만 즐길 수 있는 '드릴 시스템' △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트레저 스팟' △숨겨진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 '다우징 기술'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티저(Teaser, 미리보기) 영상 2종인 '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 폴라의 모험'과 '까발라에서 뭐하지?'의 풀 버전도 볼 수 있다. 원작 트릭스터의 마지막 캐릭터인 폴라의 모습과 트릭스터M의 박원기 개발 디렉터, 고윤호 사업 실장, 곽민선 아나운서가 소개하는 게임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예약 보상을 이용자가 직접 투표할 수 있는 1차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4종의 펫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종을 사전 예약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트릭스터M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이용자는 오는 28일부터 기념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