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라이온코리아, ‘아이깨끗해 프리미엄 모이스처’ 2종 출시
상태바
라이온코리아, ‘아이깨끗해 프리미엄 모이스처’ 2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0.1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는 세정·항균력과 함께 강력한 보습력으로 손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아이! 깨끗해 프리미엄 모이스처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19 이후 잦은 손 씻기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 피부 고민에 대응하기 위해 보습 성분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개발된 손 세정제다.

부드러운 ‘힐링코튼’, 은은한 ‘퓨어로즈’ 두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아이깨끗해 프리미엄 모이스처'는 항균 99.9%로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하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마친 저자극 설계와 13가지 우려성분(설페이트계면활성제, 트리클로산, 파라벤 7종, 인공색소, 실리콘, CMIT, MIT)을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깨끗해 프리미엄 모이스처의 강력한 보습력은 환절기를 맞아 특히 민감해진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사용 직후 부드러운 촉감뿐 아니라, 미니멀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향이 시각적, 후각적 만족도까지 높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프리미엄 모이스처 2종을 27%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라이온코리아 직영몰을 비롯해 쿠팡, 11번가,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