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는 생활가전부문 심사대상에 올라 △SNS활용지수(SNSi)를 통한 정량평가(30%) △산학연 전문가 15여명이 참가한 전문가 평가(40%) △참여기업 및 기관 SNS전문가가 타 분야를 평가하는 내부전문가 평가(20%) △사용자 투표(10%) 결과를 종합해 이뤄졌다.
위니아딤채는 심사항목 전체에서 고르게 고득점을 획득하며 대상을 거머쥐었다.
위니아딤채 SNS 채널은 제품 홍보보다 소비자와의 소통에 집중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미니어처를 활용해 위니아딤채 제품을 통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흥미롭게 표현해 기업 채널로서는 드물게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소비자 상황을 설정한 홍보영상과 딤채 출시년도를 위트 있게 스토리텔링 한 고전 게임 등 바이럴 효과를 톡톡히 누리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해지면서 더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한 결과가 인정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친근하게 팔로잉 할 수 있도록 열려 있는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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