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웨이, 주방의 모든 혁신 담은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캠페인 전개
상태바
코웨이, 주방의 모든 혁신 담은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캠페인 전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10.1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아이콘(icon) 정수기’의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모든 혁신을 다 담고도 공간은 더 여유롭게’를 메인 카피로 했다. 
 
첫 장면은 New Coway가 선보인 첫 번째 혁신작이라는 아이콘 정수기의 상징성을 강렬하게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도약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코웨이 CI(Corporate Identity)로 시작한다.
이어서 아이콘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4가지 혁신 요소인 △공간 △소음 △편리 △관리를 각각 실제 주방 활용 장면으로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의 공감도와 주목도를 높였다.
 
아이콘 정수기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측면 사이즈를 주방 그릇과 비교하며 여유로워진 주방 공간을 체험시켜주고, 조용한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속삭이는 듯한 목소리의 내레이션을 선보여 주목도를 더욱 높였다.
 
인공지능(AI)으로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알려주는 장면 연출로 아이콘 정수기로 인해 더욱 편리하게 변화된 생활 모습을 보여주고, 모든 필터를 쉽게 교체하며 관리방식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이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30초 버전과 15초 버전으로 공개되며 폭넓은 타켓층에 맞춰 TV, 유튜브, 온라인, IPTV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코웨이는 오는 31일까지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마이크로사이트에 있는 4가지 혁신 영상 중 하나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 아이콘 정수기(5명) △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이다. 당첨자는 11월 4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업계 1위가 선보인 아이콘 정수기의 차별화된 혁신 기능을 좀 더 쉽고 명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이고자 마련됐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