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카드, 케이카 제휴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성카드, 케이카 제휴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 진행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0.10.1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가 오는 11월 8일까지 ‘케이카 제휴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케이카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때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로 30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케이카 직영중고차를 각 1대씩 증정한다.

또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 이용 금액의 0.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게릴라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상세 내용은 10월 23일, 30일 2회에 걸쳐 삼성카드 및 케이카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은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홈페이지, 앱, 자동차금융 대표전화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PC 및 모바일로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케이카의 온라인 구매 서비스다. 온라인으로 24시간 결제 가능하며 오전 11시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배송과 3일 내 무료 환불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지난7월 체결한 케이카 온라인 카드결제 단독 제휴와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런칭 5주년을 기념해 삼성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