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홈쇼핑, 골프족 겨냥 콘텐츠 강화
상태바
롯데홈쇼핑, 골프족 겨냥 콘텐츠 강화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10.1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골프시즌을 맞아 고객 초청 프로골퍼 레슨 이벤트를 진행하고 골프 특화 프로그램을 론칭하는 등 골프족을 겨냥한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2일까지 골프웨어 및 용품 특집전 ‘롯데홀인원’ 기획전을 진행한다. ‘피터젠슨’ ‘세서미 스트리트’ 등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를 포함해 ‘브리지스톤 골프채’, 액세서리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모바일앱으로 행사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8홀 동반 라운딩’ 초청 행사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실제 필드에서 PGA 티칭 프로들에게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8일에는 골프 테마 프로그램 ‘선데이굿샷’도 론칭했다. ‘기분 좋은 일요일 골프웨어 쇼핑’이라는 콘셉트로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50분부터 70분간 진행된다. 지난 론칭 방송에서는 올해 130억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한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 ‘아디다스 골프’의 밴딩팬츠를 선보였다.

상품 설명과 함께 골프 에티켓, 파지법 등을 전달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25일에는 ‘아다바트 골프니트’를 내달 1일에는 ‘커터앤벅 골프티셔츠’를 론칭하는 등 향후 차별화된 스포츠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