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게임빌 겜프야2020, '포스트시즌'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게임빌 겜프야2020, '포스트시즌' 업데이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10.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포스트시즌 돌입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겜프야 2020은 국내 프로야구보다 먼저 포스트시즌을 시작한다. 가을 야구의 재미를 미리 게임 속에서 느껴볼 수 있도록 포스트시즌 배경으로 꾸미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인다. 메인 화면, 로비, 앱 아이콘 등이 포스트시즌 배경으로 변경된다. 

이뿐 아니라 전광판, 펜스 등 게임 속 다양한 요소도 포스트시즌 분위기로 새단장한다. 클럽 간 경쟁심을 북돋우는 클럽리그는 이달 26일부터 12월 5일까지 '클럽리그 포스트시즌' 체제로 전환한다. 올해의 최고 클럽을 가리는 클럽리그 포스트시즌에서는 클럽 간 총 18경기를 치러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데 최종 우승 클럽에게는 '2020 시즌 챔피언 엠블럼'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미니 게임 형식의 신규 콘텐츠 '퍼펙트 피처'가 추가된다. 데일리 매치 내에 신설되는 이 콘텐츠는 투수를 조작해 정확한 제구로 스트라이크 존 내에 움직이는 과녁판을 맞추는 방식이다. 색다른 재미와 함께 트레이너 유전자,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에도 데일리 매치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미니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빌은 포스트시즌에서 신규 파츠와 다양한 오리지널 스킨을 선보이는 등 선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화해 유저 취향에 따라 선수 외형을 더욱 다채롭게 꾸밀 수 있게 할 계획이다.

강력한 마무리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줄 레전드 트레이너 '릴리트'와 슈퍼스타 트레이너 '한니발'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들을 좀더 쉽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베이스데빌의 핼러윈나이트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을 달성하면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주어진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베이스데빌' 영입도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