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캐리어에어컨, 듀얼 파워 흡입부 적용한 공기청정기 3종 출시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듀얼 파워 흡입부 적용한 공기청정기 3종 출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10.2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듀얼 파워 흡입부’를 적용해 초미세먼지부터 생활 악취까지 걸러주는 프리미엄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캐리어에어컨의 신제품인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는 ‘5단계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된 흡입부가 제품 양 측면에 배치되어 있어 오염된 공기를 보다 강력하게 흡입하여 청정한 공기로 순환하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 적용된 ‘5단계 필터링 시스템’은 1단계에서 ‘프리필터’를 이용해 입자가 큰 공기 중의 각종 생활 먼지를 먼저 걸러준다. 2단계에서는 ‘초미세 집진 필터’를 통해 ‘프리필터’를 통과한 초미세먼지 및 유해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추가로 잡아준다. 특히 이 단계에서 0.3µm의 미세먼지를 99.9% 여과한다.(필터에 흡입된 공기에 한함) 그 다음은 3단계로 구성된 ‘탈취필터’가 생활 악취,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5대 유해가스(아세트알데히드,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초산, 톨루엔) 등을 여과해주는 구조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편리한 사용을 위해 디스플레이에 ‘공기질 모니터링’ 시스템과 ‘필터 교환’ 알림 기능을 갖췄다. 우선 ‘공기질 모니터링’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공기 상태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공기의 오염도에 따라 ‘좋음(파랑)’, ‘보통(초록)’, ‘나쁨(주황)’, ‘매우나쁨(빨강)’ 4단계로 종합 청정도를 나타낸다.  
 
또 ‘필터 수명 표시’로 소비자가 필터 교체 시기를 눈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게 구성했으며 소비자가 필요 시에 직접 필터를 교체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는 ‘바람세기 자동모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실내 공기 상태를 감지 후 종합 청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바람세기를 1~5 단계까지 세밀하게 조절해 준다. 또한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차일드락(Child Lock)’ 기능까지 더한 안전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 3종은 가정용 48㎡(14평형), 82㎡(25평형)부터 상업용 165㎡(50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캐리어에어컨의 공식 렌탈몰인 ‘렌탈닷캐리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계약기간은 36개월 또는 60개월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렌탈 계약기간 종료 후 제품의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전된다. 
 
현재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 런칭 기념으로 최대 7만원 상품권과 무상 A/S를 최대 5년까지 제공하는 ‘블루3/5/7 특급 런칭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