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같은 현상 반복으로 공업사를 찾아 진단을 받은 결과 점화 플러그가 가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심지어 비용도 바가지를 쓴 상황이었다고.
주 씨는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항의하자 서비스센터 측에 이야기하라고 하더라"며 “10만 원 정도면 되는 수리를 40만 원이나 내고 가품을 받았는데 본사마저 모른 척 하니 답답하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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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같은 현상 반복으로 공업사를 찾아 진단을 받은 결과 점화 플러그가 가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심지어 비용도 바가지를 쓴 상황이었다고.
주 씨는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항의하자 서비스센터 측에 이야기하라고 하더라"며 “10만 원 정도면 되는 수리를 40만 원이나 내고 가품을 받았는데 본사마저 모른 척 하니 답답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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