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카페 드롭탑, 밤·단호박 활용한 가을 신메뉴 4종 출시
상태바
카페 드롭탑, 밤·단호박 활용한 가을 신메뉴 4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0.3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드롭탑(회장 임문수)은 가을 신메뉴로 마롱 글레이즈드 펄 라떼, 자색 고구마 글레이즈드 펄 라떼, 고흥 단호박 글레이즈드 말차 라떼, 옥수수 치즈 드롭치노 총 4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페 드롭탑에 따르면 밤을 활용한 마롱 글레이즈드 펄 라떼는 밤 라떼의 달콤함과 펄의 쫄깃함이 조화를 이룬다. 자색 고구마 글레이즈드 펄 라떼는 단맛의 자색 고구마 라떼에 펄과 크림이 더해져 디저트로는 물론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가볍게 즐기기에 충분하다. 

고흥 단호박 글레이즈드 말차 라떼는 고흥산 제철 단호박 크림이 제주산 말차에 얹어져 향긋하고 깔끔한 맛을 특징으로 한다. 옥수수 치즈 드롭치노는 옥수수 베이스와 마스카포네 치즈에 옥수수 콘이 첨가된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다.

드롭탑의 이번 신메뉴는 가을을 타깃으로 한 제철 원재료를 활용하고 타피오카 펄과 옥수수 콘을 넣어 마시면서 동시에 씹을 수 있는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강화했다.


드롭탑 관계자는 “가을의 맛과 향기를 동시에 전달하기 위해 재료 선정부터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였다”며 “제주, 고흥 등의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고품질의 음료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드롭탑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구매 고객에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가을 음료 4종과 블렌딩 티 4종 중 택1 포함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한다. 이 매장은 강남아이파크점, M합정역점, M광주상무중앙점이며 30일부터 소진 시까지 프로모션 참여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