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센터에 찾아가니 변색으로인한 교체를 외부에 발설하지 않는 조건으로 교체해주겠다며 대신 탈부착 공임비만 내라는 얘기를 들었다.
전 씨는 “처음에는 소비자 과실이라고 우기더니 나중엔 발설 금지를 조건으로 교체해주겠다는 태도에 어이가 없었다. 본사에 서비스 담당자를 연결해달라고 하니까 그런 직원은 없다고 피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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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센터에 찾아가니 변색으로인한 교체를 외부에 발설하지 않는 조건으로 교체해주겠다며 대신 탈부착 공임비만 내라는 얘기를 들었다.
전 씨는 “처음에는 소비자 과실이라고 우기더니 나중엔 발설 금지를 조건으로 교체해주겠다는 태도에 어이가 없었다. 본사에 서비스 담당자를 연결해달라고 하니까 그런 직원은 없다고 피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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