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 온라인 쇼핑몰서 식기세척기·무선청소기 할인판매
상태바
쿠쿠, 온라인 쇼핑몰서 식기세척기·무선청소기 할인판매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11.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이달 22일(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거양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쿠쿠의 대표 하우스키핑 가전인 식기세척기와 무선청소기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쿠쿠의 식기세척기와 무선 청소기는 하루에도 여러 차례 발생하는 설거지와 실내청소를 최소한의 노동력으로 간편하게 해결하고,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으로 손목, 허리 등의 육체적 부담과 피로까지 줄일 수 있다.

▲파워클론 무선 청소기와 6인용 식기세척기
▲파워클론 무선 청소기와 6인용 식기세척기
실제로 쿠쿠 무선청소기의 경우 프리미엄급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지 1달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쿠쿠의 식기세척기는 올해 3분기 판매량이 전 분기 대비 약 20% 상승했고, 6인용과 12인용이 출시되었던 1분기 대비해서 156% 판매량이 상승하는 등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쿠쿠는 16일부터 22일까지 쿠쿠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일거양득 프로모션에서 6인용 식기세척기와 무선 청소기 인스퓨어 파워클론이 포함된 가전 패키지 세트를 최대 42% 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쿠 관계자는 “6인용 식기세척기와 무선 청소기가 집안일을 쉽고 편하게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 속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성원에 힘입어가사 노동에 대한 부담과 가격 부담까지 줄인 ‘일거양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