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버거킹, 언양식 불고기 특징 살린 ‘직화 소불고기버거’ 2종 출시
상태바
버거킹, 언양식 불고기 특징 살린 ‘직화 소불고기버거’ 2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1.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은 언양식 불고기의 식감과 불 맛이 특징인 ‘직화 소불고기버거’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버거킹의 ‘직화 소불고기버거’는 언양식 불고기 방식으로 슬라이스 된 순쇠고기에 파와 마늘, 숙성간장으로 양념한 패티로, 이를 직화(Flame-grilled) 방식으로 조리해 불고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화 소불고기’와 버섯의 담백함을 더한 ‘직화 버섯소불고기’ 2종으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버거킹은 신규 메뉴 출시와 함께 가수 제시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제시는 '눈누난나' 활동을 마친 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환불원정대의 은비로 활동하고 있다.

버거킹은 제시가 무대 위에서는 넘치는 카리스마를, 예능에서는 진솔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만큼 버거킹과 좋은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14일간 ‘직화 소불고기버거’ 또는 ‘직화 버섯소불고기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증정한다.

12월 13일까지는 매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및 신메뉴 세트 교환권을 증정하는 디지털 퀴즈 및 1만 원권 버거킹 상품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 등 행사를 진행한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언양식 불고기의 맛과 식감을 살려 양념한 쇠고기 패티를 불에 직접 구운 ’직화 소불고기버거’는 불고기 소스만 사용한 것이 아니라 패티까지 진짜 불고기처럼 만든 것이 특징”이라며 “독특한 개성과 특유의 솔직함에 불꽃같은 카리스마를 가진 제시가 버거킹의 불 맛이 느껴지는 ‘직화 소불고기버거’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불맛원정대’로의 활약상을 기대하며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