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게임빌, 모바일RPG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게임빌, 모바일RPG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11.2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빛·어둠·불꽃을 대표하는 세 명의 '세컨드임팩트' 캐릭터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엘 가이아는 우주를 창조한 다섯 수호룡 중 하나이자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의 모든 이로운 효과 제거, 일반 공격 5회마다 모든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폰 리퍼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거나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준다. 바냐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을 기절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새로 등장한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은 막강한 능력과 함께 전략적인 특수 기술을 갖춰 각종 전투에서 높은 활용성을 보일 전망이다.
 


게임빌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년 2월 3일까지 접속만 하면 모든 유저에게 프리미엄 9회 소환권 5장, 엘 가이아 9회 소환권 20장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신규·복귀 유저는 인피니티 9회 소환권 10장을 지급하며 출석 일수에 따라 월드보스 패키지 5종 등 추가 보상도 증정한다.

다음 달 31일까지는 보상 대파티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이후 2주간 접속 시 가이아의 혼, 인피니티 소환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 대파티는 시즌 미션·주간 미션에 참여해 획득한 경험치에 비례해 호감도 아이템,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 달 16일까지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이후 14일 누적 접속 시 가이아의 혼, 루비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음 달 9일까지는 오디세이 임무 이벤트와 칭호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디세이 임무 이벤트는 기존 오디세이 임무보다 더욱 많은 양의 루비와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칭호 지급 이벤트는 해당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하면 선택받은 자 칭호를 부여받는다. 칭호를 얻으면 스킬 공력력, 일반 공력력, 공격 속도가 대폭 상향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2014년 2월부터 서비스하는 수집형 판타지 모험 RPG로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차트 역주행을 지속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