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인천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에어컨 판매업체가 우수관을 설치할 때 너무 큰 구멍을 내 자신의 집과 이웃집에서 누수가 진행되고 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문제해결을 위해 에어컨 생산업체와 판매업체 등에 연락했으나 서로 책임을 떠넘겼다고. 김 씨는 "에어컨은 다른 가전보다도 설치 과정이 특히 중요한 것으로 안다. 그런데 업체가 설치를 제대로 못 해 소비자에게 피해가 그대로 전가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국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회사서 받은 모바일상품권 아차하면 '남의 돈'...연장, 환불 안 돼 이익잉여금 3조 원 돌파한 두나무...투자는 '신중 모드' 1인 가구 얼음정수기...쿠쿠 '출수 온도 100도', 교원 '미네랄 얼음' 특징 5대 캐피탈사 원화유동성비율 하락...신한만 200% 넘어 에스원·SK쉴더스·KT텔레캅, 지난해 실적 '好好' 증권사 순자본비율 유진투자증권 346%로 최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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