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BNK경남은행, 2021년 상반기 승진ㆍ전보인사 단행
상태바
BNK경남은행, 2021년 상반기 승진ㆍ전보인사 단행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20.12.29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이 ‘2021년 상반기 승진ㆍ전보인사’를 단행했다.

2021년 상반기 승진ㆍ전보인사는 주인의식을 갖고 혁신을 이끌어 나갈 책임감 있는 인재 선발, 뉴노멀시대(New Normalㆍ새로운 기준) 미래채널 변화에 선제적 대응을 위한 인재육성에 중점을 뒀다.

특히 승진 인사는 위기 대응력ㆍ업무 전문성ㆍ자기 계발 등 다양한 요소를 기준으로 선정, 1급 7명, 2급 14명, 3급 19명, 4급 35명, 6급 50명 등 총 125명이 승진자 명단에 올랐다.

또한 추진력ㆍ업무 숙지도ㆍ리더십 등 리더로서의 소양을 갖춘 17명이 신임 부점장으로 전격 발탁됐다.

전보 인사에서는 D-IT, CIB, SNS 분야 등 직원 공모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 및 효율 극대화를 도모했다.

기업여신 경험이 풍부한 우수한 인재들을 전진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경남은행 인사부 관계자는 “2021년 상반기 승진ㆍ전보인사는 임직원 모두가 공감할 수 있게 객관적 평가 기준과 절차적 공정성을 기반으로 올바른 조직문화 정립, 인재 발굴 및 육성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마다 축하의 자리가 마련돼 온 승진자 사령식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거리두기 지침 준수를 위해 사전에 녹화한 동영상으로 대체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