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택전시관 20일 개관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택전시관 20일 개관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1.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이앤씨가 오는 20일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4개 동, 47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택전시관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1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월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8일에 진행한다. 정당 계약은 2월 22일~24일 3일간 진행한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이 들어서는 가평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대출·세금규제 등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후 1년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만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또 집값의 최대 70%까지 대출 가능하며 다주택자여도 주택 구입 시 대출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제2경춘국도의 수혜가 예상된다.

제2경춘국도 개통 시 수도권에서 춘천까지 약 26분이 소요될 예정이며 이 노선이 개통되면 가평에서 서울까지의 접근성과 경기 북부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 단지 인근에 경춘선·ITX 가평역이 있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대, 용산역까지 6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가평읍 주거중심지에 조성돼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는 설명이다.

단지 인근에 하나로마트와 가평군청을 비롯한 관공서·은행·의료시설 등이 있고 가평초·가평중과 국공립 어린이집 등이 있어 교육환경도 갖췄다.

이밖에 인근에 칼봉산이 있어 캠핑장·휴양림 등을 이용할 수 있고 한석봉 체육관, 종합운동장, 문화예술회관, 연인산 도립공원 등의 시설도 인접해 여가·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엔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여러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된다.

집안엔 에너지 손실을 줄이고 결로를 방지하는 열교설계를 적용됐으며 거실과 주방, 침실 공간에 60mm 완충재를 적용해 층간 소음을 줄였다는 설명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게스트하우스, 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최근 규제가 쏟아지는 수도권 지역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신규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에 위치해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