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게임빌 '겜프야 2020', 레전드 트레이너 '카이-릴리트' 영입기회 제공
상태바
게임빌 '겜프야 2020', 레전드 트레이너 '카이-릴리트' 영입기회 제공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1.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타자와 투수를 육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영입 기회가 제공된다. 근력 속성의 1루수 트레이너인 '카이'와 정신 속성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릴리트'를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도록 내달 2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 측은 "영입하기 힘든 레전드 등급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로 유저들의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 '2021 성장 메모리 파티'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키부터 레전드 등급 '성장 메모리'와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시작되는 '슈퍼패스'에서는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슈퍼스타 트레이너 '지아' 영입도 가능하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콘테스트' 콘텐츠는 최고 등급의 민첩 속성 선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있고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모바일 게임 '겜프야 2020'은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로 유저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