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광동제약 광동 경옥고, 신규 CF '회복력·약국판매'편 선보여
상태바
광동제약 광동 경옥고, 신규 CF '회복력·약국판매'편 선보여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1.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배우 염정아를 모델로 발탁해 '광동 경옥고로 회복력을 챙기세요'라는 캠페인 메시지의 신규 CF 두 편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회복력' 편에서 배우 염정아는 가족의 건강을 염려하는 엄마의 시선으로 경옥고가 필요한 순간을 연기했다. 갱년기 증상으로 힘들어하는 어머니와 고된 업무로 피곤한 남편, 학업 스트레스로 걱정스러운 자녀에게 광동 경옥고로 '회복력'을 챙겨준다는 내용이다. 

'약국판매' 편에서는 광동 경옥고의 일반의약품으로서의 특성을 강조했다. 염정아는 "마트에는 없습니다. 인터넷에도 없다. 의약품으로 효능효과를 인정받아 약국에서만 구할 수 있다"는 멘트로 제품을 소개하며 원료와 제조 공정을 설명했다.
 


특히 두 편의 CF에서는 광동제약이 동의보감 전통을 현대화해 광동 경옥고를 제조한다는 점이 강조됐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인삼과 복령, 생지황, 꿀 등 4가지 약재를 배합한 후 전통 방식을 살려 120시간 동안 찌고 숙성시킨다는 것"이라며 "경옥고 원료는 모두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쓰여왔다. 병중병후, 허약체질, 육체피로, 권태, 갱년기장애에 자양강장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광동제약의 광동 경옥고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스틱형 파우치 포장으로 돼 있어 간편하게 휴대해 섭취할 수 있다. 성인 기준 1일 2회 아침과 저녁 식전 또는 식간에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1회 1포 복용하면 된다.

한편 경희대 약대 류종훈 교수 연구팀은 최근 '경옥고'가 갱년기로 나타나는 각종 증상 개선에 효과를 보였다는 내용의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이전에도 면역증강 및 호흡기 보호 효과가 확인되는 등 경옥고 약효를 과학적으로 증명하기 위한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