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호텔, 설날맞이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 설날맞이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1.2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이 설 연휴 호텔 투숙과 한정판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17개 체인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롯데호텔은 패키지 특전으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웨이브’ 무료 이용권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준비했다. 또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와 특별 제작한 ‘롯데호텔 2021 해피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델리카한스 ‘시그니처 다이닝 도시락 2세트’를 제공한다. 설 연휴 기간인 2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떡국과 갈비찜, 잡채, 모듬전 등으로 구성된 떡국 조찬 반상 2인이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된다.
 

전국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에서는 객실 1박과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4구 세트’ 또는 ‘웨이브 무료 이용권 1매와 벤앤제리스 미니컵 2입’의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 구성과 가격은 호텔·날짜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품 추첨 이벤트도 있다. 2월 11일부터 28일까지 체크인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최고급 한우 세트, 한우 갈비 세트, 과일 세트 등을 제공한다. 21명에겐 벤앤제리스의 파인트 아이스크림 홈 배송 서비스 등을 증정한다. 신규 리워즈 회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중순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