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 시 80만원 상당 제품 업그레이드...건강굿즈 3종 제공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 시 80만원 상당 제품 업그레이드...건강굿즈 3종 제공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1.22 15:4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2021년 소띠 해 설 명절을 앞두고 건강 굿즈와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소 굿, 소 핫(SO GOOD, SO HO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다가오는 신축년 설을 맞아 ‘건강 수명’을 선물하자는 콘셉트로 건강 굿즈(소 굿)와 겨울에도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온풍시스템을 탑재한 안마의자로 업그레이드(소 핫)해주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파라오Ⅱ’, ‘팰리스Ⅱ’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 ‘파라오Ⅱ COOL’ 제품으로, ‘팬텀Ⅱ’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팬텀Ⅱ COOL’로 80만 원 상당의 제품 업그레이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쿨 시리즈 모델에는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 안마의자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직접 제작한 프리미엄 3종 BF 건강 굿즈도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피부 회복과 재생에 탁월한 S-EGF, 베이비 콜라겐 등을 듬뿍 함유한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47만 원 상당), 국내산 45수 특양면 코튼과 폴리 혼방으로 제작해 안마의자 사용 시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마사지웨어(19만8000원 상당), 고급 재질의 안마의자 러그(7만9000원 상당) 등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우직하고 튼튼한 소처럼 바디프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일모 2021-01-24 22:55:02
그리고 현대홈쇼핑에 전화하니 아이디 확인이 안된다는 황당한 말을 하셔서 상담시 녹취파일 달라고 하니 줄 수는 없고, 들려줄수만 있대서, 그럼 내가 들려주는거 녹취한다니 내일 확인하고 다시 연락준다고하네요.내 목소리 녹취는 자기들 보호차원에서 하고, 내 목소리 달라니 못준다? 이상하지 않나요?한두푼 하는 안마의자 여러 브랜드 체험해보시고 잘 구매하세요.

강일모 2021-01-24 22:54:00
바디프랜드 현대홈쇼핑 통해 안마의자 구매했습니다.온국민 안마의자 프로젝트 아제라플러스 보고 상담신청 남기고 전시장 가서 체험해보니 좁고 불편해 전시장에서 추천한 엘리자베스플러스로 변경해서 설치했네요.구매상담은 일요일도 없이 해주더라고요.근데 2021년1월20일에 설치받은 안마은자가 2021년1월22일 퇴근하고 사용하려니 이틀만에 리모컨 액정 백화현상(액정이 하얗게 되고 안보이는 현상)나타났습니다.고장 확인이 금요일 밤이었고, 토요일에 전화하니 상담하던 번호가 근무시간이 아닌것으로 나오고, A/S접수는 월요일에나 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