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넷마블 세븐나이츠, '오를리' 신화 각성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오를리' 신화 각성 업데이트 실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1.2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대표 김정민·배경태)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서 오를리 신화 각성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나이트크로우 소속 영웅 '오를리'는 파괴의 힘을 되찾고자 지상 연합군과 함께 천상계 전장으로 향하며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적 전체에게 관통 마법 피해를 입히면서 두 턴 간 침묵 및 감전 저항 확률을 감소시키는 '최후의 일갈' 스킬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각성 강화한 '스킬 옵션 전용 장비' 기능을 변경할 수 있는 '전용 장비 변환 기능'도 추가했다. 변환에 필요한 재화 '그림자 정수'는 새로 오픈한 '그림자 정수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를리 영혼조각(100개), 6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 영웅·영혼조각·장신구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오를리 신화 각성 기념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를리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시 2성 용맹한 초록 슬라임과 오를리 영혼조각(200개)을 제공하는 '오를리 성장 업적 이벤트' ▶모험·공성전 등 콘텐츠 진행 업적을 달성하면 루비(100개), 각성의 조각(200) 등을 지급하는 '오를리 신화각성 기념 업적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 2월 첫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오를리 영혼 전수 비용이 30퍼센트 할인되는 '오를리 전수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