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엔들리스 타워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엔들리스 타워 업데이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1.2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엔들리스 타워 업데이트 및 주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레벨 증가에 맞춰 기존에 50층으로 구성된 엔들리스 타워의 층수를 60층으로 확장했다. 신규 층에서는 글레스트 헤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몬스터 및 MVP 보스들이 등장해 이전 층에 비해 난이도가 한층 높아졌다.
 


그라비티는 업데이트 기념으로 1월 30일 오전 5시부터 2월 1일 오전 5시까지 '주말 피로도 및 프레이 시간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기존 피로도와 프레이 시간에 각각 60분의 시간이 추가로 부여된다. 추가된 시간은 기존 시간 뒤에 별도 표기되며 이벤트로 얻은 혜택 시간부터 먼저 소모된다. 이를 통해 더욱 빠른 캐릭터 레벨업과 풍성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유저분들의 빠른 성장 속도에 발맞춰 보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다음 콘텐츠가 등장하기 전까지 본인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2021년에도 다채로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게임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