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다이렉트 암보험’은 암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항암치료비 등 암 보장에 집중했다. 암에 대해 폭넓게 대비할 수 있도록 일반암, 유사암, 3대 특정암(위암, 간암, 폐암), 11대 특정암 보장을 마련했으며 고객 니즈가 높은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등 경쟁력 높은 담보도 탑재했다.
MG손보 관계자는 “암 생존률이 급격히 높아지면서 암 진단, 수술, 입원, 치료에 이르기까지 암 관련 전 단계에 대한 보장 니즈도 확대되고 있다”며 “든든한 보장과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다이렉트 암보험’으로 암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OY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는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한 달 간 ‘다이렉트 암보험’ 또는 ‘다이렉트 진단비보험’ 보험료를 계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여부와 관계없이 총 1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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